강남거리-Orange Caramelmp3下载无损flac下载
강남거리-Orange Caramel在线试听免费歌词下载
[00:00.000] 作词 : 이기/서용배
[00:01.000] 作曲 : 이기/서용배
[00:03.740]할 말 있어 나오래서
你约我 说有话要对我将 [00:07.380]예쁘게 입고 나갔더니
于是我美美地打扮好出门 [00:10.590]갑자기 헤어지재
而你突然说 我们分手吧 [00:14.610]아니 이게 무슨 경우야
我了个去 这什么情况 [00:17.800]어쩐지 요즘 연락 뜸하더니
想来最近我们只是偶尔联络 [00:21.300]어젯밤 꿈자리가 안 좋더니
昨晚做的梦似乎也预示着 [00:24.640]안 좋더니 안 좋더니
这不好的结果 [00:29.580]불타는 강남거리 걸었어
走在灯火通明的江南街道 [00:33.120]나 홀로
我独自一人 [00:34.000]불타는 거리 걸었어
走在灯火通明的街道 [00:36.280]나 홀로
我独自一人 [00:37.500]한 걸음 한 걸음
一步一步 [00:38.810]눈물이 또르르르
眼泪也一滴一滴落下 [00:40.940]잘 먹고 잘 살아라
你要记得好好吃饭 好好过 [00:42.760]Bye bye bye [00:43.900]불타는 강남거리
灯火通明的街道 [00:45.790]거리 거리 거리
街道 街道 街道 [00:47.540]강남거리
江南街道 [00:49.200]거리 거리 거리
街道 街道 街道 [00:51.000]한 걸음 한 걸음
一步一步 [00:52.320]눈물이 또르르르
眼泪也一滴一滴落下 [00:54.650]잘 먹고 잘 살아라
你要记得好好吃饭 好好过 [00:56.410]Bye bye bye [01:19.520]왜 날씨는 화창한지
为什么此刻偏偏是个好天气 [01:23.090]눈물 감출 수도 없게
这我不就藏不住自己的眼泪了吗 [01:26.080]전화하면 지는 건데
明明要是还给你打电话 就算我认输 [01:29.960]자꾸 전화기에 손이 가
我的手却总是伸向电话机 [01:33.560]어쩐지 스킨십이 줄었더니
想来你都很少碰我了呢 [01:36.650]어젯밤 예감이 통 안 좋더니
昨晚也预感到 [01:40.040]안 좋더니 안 좋더니
这不好的结果 [01:45.420]불타는 강남거리 걸었어
走在灯火通明的江南街道 [01:48.550]나 홀로
我独自一人 [01:49.380]불타는 거리 걸었어
灯火通明的街道 [01:51.680]나 홀로
我独自一人 [01:52.890]한 걸음 한 걸음
一步一步 [01:54.240]눈물이 또르르르
眼泪也一滴一滴落下 [01:56.280]잘 먹고 잘 살아라
你要记得好好吃饭 好好过 [01:58.020]Bye bye bye [01:59.320]불타는 강남거리
灯火通明的江南街道 [02:01.180]거리 거리 거리
街道 街道 [02:02.870]강남거리
江南街道 [02:04.650]거리 거리 거리
街道 街道 街道 [02:06.530]한 걸음 한 걸음
一步一步 [02:07.850]눈물이 또르르르
眼泪也一滴一滴落下 [02:09.900]잘 먹고 잘 살아라
你要记得好好吃饭 好好过 [02:11.720]Bye bye bye [02:15.450]Bye bye bye Bye bye bye [02:20.340]친구들한텐
我要对朋友说 [02:21.510]내가 찼다 할거야
是我甩了你 [02:24.940]언젠간 후회할거야
你一定会后悔的 [02:27.020]불타는 강남거리 걸었어
走在灯火通明的江南街道 [02:29.660]나 홀로
我独自一人 [02:30.520]불타는 거리 걸었어
走在灯火通明的街道 [02:32.740]나 홀로
我独自一人 [02:33.880]한 걸음 한 걸음
一步一步 [02:35.220]눈물이 또르르르
眼泪也一滴一滴落下 [02:37.400]잘 먹고 잘 살아라
你要记得好好吃饭 好好过 [02:39.140]Bye bye bye [02:40.490]불타는 강남거리
灯火通明的江南街道 [02:42.370]거리 거리 거리
街道 街道 街道 [02:44.020]강남거리
江南街道 [02:45.700]거리 거리 거리
街道 街道 街道 [02:47.470]한 걸음 한 걸음
一步一步 [02:48.810]눈물이 또르르르
眼泪也一滴一滴落下 [02:50.900]잘 먹고 잘 살아라
你要记得好好吃饭 好好过 [02:52.880]Bye bye bye
你约我 说有话要对我将 [00:07.380]예쁘게 입고 나갔더니
于是我美美地打扮好出门 [00:10.590]갑자기 헤어지재
而你突然说 我们分手吧 [00:14.610]아니 이게 무슨 경우야
我了个去 这什么情况 [00:17.800]어쩐지 요즘 연락 뜸하더니
想来最近我们只是偶尔联络 [00:21.300]어젯밤 꿈자리가 안 좋더니
昨晚做的梦似乎也预示着 [00:24.640]안 좋더니 안 좋더니
这不好的结果 [00:29.580]불타는 강남거리 걸었어
走在灯火通明的江南街道 [00:33.120]나 홀로
我独自一人 [00:34.000]불타는 거리 걸었어
走在灯火通明的街道 [00:36.280]나 홀로
我独自一人 [00:37.500]한 걸음 한 걸음
一步一步 [00:38.810]눈물이 또르르르
眼泪也一滴一滴落下 [00:40.940]잘 먹고 잘 살아라
你要记得好好吃饭 好好过 [00:42.760]Bye bye bye [00:43.900]불타는 강남거리
灯火通明的街道 [00:45.790]거리 거리 거리
街道 街道 街道 [00:47.540]강남거리
江南街道 [00:49.200]거리 거리 거리
街道 街道 街道 [00:51.000]한 걸음 한 걸음
一步一步 [00:52.320]눈물이 또르르르
眼泪也一滴一滴落下 [00:54.650]잘 먹고 잘 살아라
你要记得好好吃饭 好好过 [00:56.410]Bye bye bye [01:19.520]왜 날씨는 화창한지
为什么此刻偏偏是个好天气 [01:23.090]눈물 감출 수도 없게
这我不就藏不住自己的眼泪了吗 [01:26.080]전화하면 지는 건데
明明要是还给你打电话 就算我认输 [01:29.960]자꾸 전화기에 손이 가
我的手却总是伸向电话机 [01:33.560]어쩐지 스킨십이 줄었더니
想来你都很少碰我了呢 [01:36.650]어젯밤 예감이 통 안 좋더니
昨晚也预感到 [01:40.040]안 좋더니 안 좋더니
这不好的结果 [01:45.420]불타는 강남거리 걸었어
走在灯火通明的江南街道 [01:48.550]나 홀로
我独自一人 [01:49.380]불타는 거리 걸었어
灯火通明的街道 [01:51.680]나 홀로
我独自一人 [01:52.890]한 걸음 한 걸음
一步一步 [01:54.240]눈물이 또르르르
眼泪也一滴一滴落下 [01:56.280]잘 먹고 잘 살아라
你要记得好好吃饭 好好过 [01:58.020]Bye bye bye [01:59.320]불타는 강남거리
灯火通明的江南街道 [02:01.180]거리 거리 거리
街道 街道 [02:02.870]강남거리
江南街道 [02:04.650]거리 거리 거리
街道 街道 街道 [02:06.530]한 걸음 한 걸음
一步一步 [02:07.850]눈물이 또르르르
眼泪也一滴一滴落下 [02:09.900]잘 먹고 잘 살아라
你要记得好好吃饭 好好过 [02:11.720]Bye bye bye [02:15.450]Bye bye bye Bye bye bye [02:20.340]친구들한텐
我要对朋友说 [02:21.510]내가 찼다 할거야
是我甩了你 [02:24.940]언젠간 후회할거야
你一定会后悔的 [02:27.020]불타는 강남거리 걸었어
走在灯火通明的江南街道 [02:29.660]나 홀로
我独自一人 [02:30.520]불타는 거리 걸었어
走在灯火通明的街道 [02:32.740]나 홀로
我独自一人 [02:33.880]한 걸음 한 걸음
一步一步 [02:35.220]눈물이 또르르르
眼泪也一滴一滴落下 [02:37.400]잘 먹고 잘 살아라
你要记得好好吃饭 好好过 [02:39.140]Bye bye bye [02:40.490]불타는 강남거리
灯火通明的江南街道 [02:42.370]거리 거리 거리
街道 街道 街道 [02:44.020]강남거리
江南街道 [02:45.700]거리 거리 거리
街道 街道 街道 [02:47.470]한 걸음 한 걸음
一步一步 [02:48.810]눈물이 또르르르
眼泪也一滴一滴落下 [02:50.900]잘 먹고 잘 살아라
你要记得好好吃饭 好好过 [02:52.880]Bye bye bye
강남거리-Orange Caramel热门评论
这首的MV里三个人拽拽地走着超带感的好么[大哭][大哭][大哭]
开头真的以为是闪团everybody
刚刚开始第一秒还以为是SHINe e的everybody[大哭]不错挺好听的
真的很喜欢这首,mv借鉴了灰姑娘的故事也拍的有感觉,歌曲本身是伤感的,缺用了超high的节奏,反差简直我的菜
焦糖橘子南韓女團最獨特了,俏皮又可愛,
妈诶这首歌以前巨火的啊 咋只有这么点评论