바보처럼-2AMmp3下载无损flac下载
바보처럼-2AM在线试听免费歌词下载
[00:00.650]바보처럼 왜 몰랐느지
像傻瓜一样 为什么我不知道 [00:07.100]바보처럼 왜 그대를 보낸 건지
像傻瓜一样 为什么让你离开我 [00:13.800]바보처럼 더디게 우는 가슴에
像傻瓜一样 我的心在慢慢地流泪 [00:21.320]이제 이제야 알아요
现在才知道 [00:27.960]내 사랑은 오직 그대 뿐인 걸
我的爱只属于你 [00:33.350] [00:36.690]내 눈이 그댈 찾아도
即使我的眼睛在追寻你 [00:43.300]가슴이 자꾸 조여도
即使我的心不断收紧 [00:47.470]사랑은 아니라 믿었죠
我依然相信这不是爱情 [00:53.150]그냥 좀 외로워 기댔다 믿었죠
只是太过孤单想寻找依靠 [01:00.140] [01:00.530]바보처럼 왜 몰랐느지
像傻瓜一样 为什么我不知道 [01:07.080]바보처럼 왜 그대를 보낸 건지
像傻瓜一样 为什么让你离开我 [01:13.770]바보처럼 더디게 우는 가슴에
像傻瓜一样 我的心在慢慢地流泪 [01:21.290]이제 이제야 알아요
现在才知道 [01:28.080]내 사랑은 오직 그대 뿐인 걸
我的爱只属于你 [01:32.640] [01:36.620]바보같이 굴지 말자
不要表现的像个傻瓜一样 [01:43.210]혼자 가슴 앓지 말자
不要独自一人心痛 [01:47.520]아파서 눈물이 흐르면
如果因为痛而流泪 [01:53.150]야무지지 못한 맘을 꾸짖었죠
我脆弱的心会受到责备 [02:00.000] [02:00.370]바보처럼 왜 몰랐느지
像傻瓜一样 为什么我不知道 [02:07.120]바보처럼 왜 그대를 보낸 건지
像傻瓜一样 为什么让你离开我 [02:13.690]바보처럼 더디게 우는 가슴에
像傻瓜一样 我的心在慢慢地流泪 [02:21.260]이제 이제야 알아요
现在才知道 [02:26.620] [02:27.500]그대만이 내 사람인걸
只有你才是我的爱 [02:35.750]그대만이 내 가슴을 채우는 걸
只有你才能填满我的心 [02:42.630]바보처럼 이제야 아는 나지만
虽然我像个傻瓜 现在才懂得 [02:50.300]그대 그대를 불러요
不断地呼唤着你 [02:57.480]그대 없인 살 수 없으니까요
因为没有你 我就无法活下去 [03:05.100] [03:07.090] [03:10.900]
像傻瓜一样 为什么我不知道 [00:07.100]바보처럼 왜 그대를 보낸 건지
像傻瓜一样 为什么让你离开我 [00:13.800]바보처럼 더디게 우는 가슴에
像傻瓜一样 我的心在慢慢地流泪 [00:21.320]이제 이제야 알아요
现在才知道 [00:27.960]내 사랑은 오직 그대 뿐인 걸
我的爱只属于你 [00:33.350] [00:36.690]내 눈이 그댈 찾아도
即使我的眼睛在追寻你 [00:43.300]가슴이 자꾸 조여도
即使我的心不断收紧 [00:47.470]사랑은 아니라 믿었죠
我依然相信这不是爱情 [00:53.150]그냥 좀 외로워 기댔다 믿었죠
只是太过孤单想寻找依靠 [01:00.140] [01:00.530]바보처럼 왜 몰랐느지
像傻瓜一样 为什么我不知道 [01:07.080]바보처럼 왜 그대를 보낸 건지
像傻瓜一样 为什么让你离开我 [01:13.770]바보처럼 더디게 우는 가슴에
像傻瓜一样 我的心在慢慢地流泪 [01:21.290]이제 이제야 알아요
现在才知道 [01:28.080]내 사랑은 오직 그대 뿐인 걸
我的爱只属于你 [01:32.640] [01:36.620]바보같이 굴지 말자
不要表现的像个傻瓜一样 [01:43.210]혼자 가슴 앓지 말자
不要独自一人心痛 [01:47.520]아파서 눈물이 흐르면
如果因为痛而流泪 [01:53.150]야무지지 못한 맘을 꾸짖었죠
我脆弱的心会受到责备 [02:00.000] [02:00.370]바보처럼 왜 몰랐느지
像傻瓜一样 为什么我不知道 [02:07.120]바보처럼 왜 그대를 보낸 건지
像傻瓜一样 为什么让你离开我 [02:13.690]바보처럼 더디게 우는 가슴에
像傻瓜一样 我的心在慢慢地流泪 [02:21.260]이제 이제야 알아요
现在才知道 [02:26.620] [02:27.500]그대만이 내 사람인걸
只有你才是我的爱 [02:35.750]그대만이 내 가슴을 채우는 걸
只有你才能填满我的心 [02:42.630]바보처럼 이제야 아는 나지만
虽然我像个傻瓜 现在才懂得 [02:50.300]그대 그대를 불러요
不断地呼唤着你 [02:57.480]그대 없인 살 수 없으니까요
因为没有你 我就无法活下去 [03:05.100] [03:07.090] [03:10.900]
바보처럼-2AM热门评论
个人取向蛮好看的,那个时候还不认识孙艺珍就觉得她好漂亮啊
2am抒情歌组合,2pm动感音乐组合,one day最棒了!可以2am四个三个合约到期离开JYP了