겨울소나기-TheAdemp3下载无损flac下载
겨울소나기-TheAde在线试听免费歌词下载
[00:01.24]编曲:김규년
[00:02.04]
[00:02.64]유난히 추운 어제의 기억
记得格外寒冷的昨天 [00:09.75]참 많은 비가 내렸어
下了一场很大的雨 [00:15.31]내 마음속에 예쁘게 지어 놨던
在我心里 精心堆砌的 [00:21.95]종이 집에 비가 내렸어
纸房子 迎来了一场大雨 [00:28.32]날이 추워서 눈이 올 줄 알았어
天气很冷 本以为会下雪 [00:35.97] [00:37.12]니가 오면 너만을 위해 준비했다고
若你来了 我会为你做好准备 [00:44.42]온 마음 담아 하나하나 쌓아 올렸어
用我整颗心 一点一点堆砌的 [00:51.36]니가 담길 종이 집
属于你的 纸房子 [00:59.69]나는 원래 겨울을 좋아하진 않아
我原来不喜欢冬天 [01:06.04]다만 너를 만난
只是喜欢 [01:08.79]오늘이 좋을 뿐이었어
与你相见的今天 [01:13.89] [01:14.41]함께 할 수 없다는 게 슬픈 게 아냐
不能在一起 并不觉得悲伤 [01:20.97]너를 사랑한 가장 예뻤던 날
只是再也见不到 [01:25.45]이젠 볼 수 없다는 게
爱着你的 如此美丽的自己 [01:29.28]너무 아파 준비하지 못했어
太过痛苦 我还没做好准备 [01:36.55]누구에게나 아름다운
对其他人而言 [01:42.03]겨울이잖아 눈이잖아
是如此美丽的冬天 是如此美丽的雪 [01:48.33] [01:49.34]왜 내게만 비가 오는 거야
为何只有我这里会下雨 [02:26.45]날이 추워서 눈이 올 줄 알았어
天气很冷 本以为会下雪 [02:35.16]니가 오면 많이 추웠지
若你来了 肯定会很冷 [02:38.85]안아 주겠다고
我来抱着你 [02:42.46]온 마음 담아 하나하나 쌓아 올렸어
用我整颗心 一点一点堆砌的 [02:49.50]니가 담길 종이 집
属于你的 纸房子 [02:55.87] [02:57.84]나는 원래 겨울을 좋아하진 않아
我原来不喜欢冬天 [03:04.14]너를 잡은 손의 온기가
只是喜欢 [03:08.76]좋을 뿐이었어
牵着你手时的温度 [03:12.49]함께 할 수 없다는 게 슬픈 게 아냐
不能在一起 并不觉得悲伤 [03:19.04]너를 사랑한 가장 예뻤던 날
只是再也见不到 [03:23.58]다신 볼 수 없다는 게
爱着你的 如此美丽的自己 [03:27.53]너무 아파 준비하지 못했어
太过痛苦 我还没做好准备 [03:33.44] [03:34.63]누구에게나 아름다운
对其他人而言 [03:40.21]겨울이잖아 눈이잖아
是如此美丽的冬天 是如此美丽的雪 [03:47.50]왜 내게만 비가 오는 거야
为何只有我这里会下雨
记得格外寒冷的昨天 [00:09.75]참 많은 비가 내렸어
下了一场很大的雨 [00:15.31]내 마음속에 예쁘게 지어 놨던
在我心里 精心堆砌的 [00:21.95]종이 집에 비가 내렸어
纸房子 迎来了一场大雨 [00:28.32]날이 추워서 눈이 올 줄 알았어
天气很冷 本以为会下雪 [00:35.97] [00:37.12]니가 오면 너만을 위해 준비했다고
若你来了 我会为你做好准备 [00:44.42]온 마음 담아 하나하나 쌓아 올렸어
用我整颗心 一点一点堆砌的 [00:51.36]니가 담길 종이 집
属于你的 纸房子 [00:59.69]나는 원래 겨울을 좋아하진 않아
我原来不喜欢冬天 [01:06.04]다만 너를 만난
只是喜欢 [01:08.79]오늘이 좋을 뿐이었어
与你相见的今天 [01:13.89] [01:14.41]함께 할 수 없다는 게 슬픈 게 아냐
不能在一起 并不觉得悲伤 [01:20.97]너를 사랑한 가장 예뻤던 날
只是再也见不到 [01:25.45]이젠 볼 수 없다는 게
爱着你的 如此美丽的自己 [01:29.28]너무 아파 준비하지 못했어
太过痛苦 我还没做好准备 [01:36.55]누구에게나 아름다운
对其他人而言 [01:42.03]겨울이잖아 눈이잖아
是如此美丽的冬天 是如此美丽的雪 [01:48.33] [01:49.34]왜 내게만 비가 오는 거야
为何只有我这里会下雨 [02:26.45]날이 추워서 눈이 올 줄 알았어
天气很冷 本以为会下雪 [02:35.16]니가 오면 많이 추웠지
若你来了 肯定会很冷 [02:38.85]안아 주겠다고
我来抱着你 [02:42.46]온 마음 담아 하나하나 쌓아 올렸어
用我整颗心 一点一点堆砌的 [02:49.50]니가 담길 종이 집
属于你的 纸房子 [02:55.87] [02:57.84]나는 원래 겨울을 좋아하진 않아
我原来不喜欢冬天 [03:04.14]너를 잡은 손의 온기가
只是喜欢 [03:08.76]좋을 뿐이었어
牵着你手时的温度 [03:12.49]함께 할 수 없다는 게 슬픈 게 아냐
不能在一起 并不觉得悲伤 [03:19.04]너를 사랑한 가장 예뻤던 날
只是再也见不到 [03:23.58]다신 볼 수 없다는 게
爱着你的 如此美丽的自己 [03:27.53]너무 아파 준비하지 못했어
太过痛苦 我还没做好准备 [03:33.44] [03:34.63]누구에게나 아름다운
对其他人而言 [03:40.21]겨울이잖아 눈이잖아
是如此美丽的冬天 是如此美丽的雪 [03:47.50]왜 내게만 비가 오는 거야
为何只有我这里会下雨